-
제주의 느낌을 온전히 가득 담고 있으면서
농장이 리조트가 되는 신기한
제주 애월 신상 핫플 ' 제주당' 베이커리 카페
제주당 베이커리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월각로 927
영업시간 : 매일 10:00~ 21:00(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507-1474-1487
제주도는 갈 때마다 변하고 새로워지고 갈 데도 많은 느낌입니다. 가을이라 날씨가 살짝 바뀌고 있어서인지 바람 생각도 나도 여행도 가고 싶고 할 때 금방 다녀올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제주를 찾는 것 같습니다.
애월읍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으며 드라이브하다 딱 트인 공간에 제주당 베이커리 카페는 너무 멋있었습니다. 살짝 입구에 위치한 온실에서 보여주는 신뢰감이 생기면서 무언가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느낌이 드는 신기한 체험을 하면서 입구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온실 시설부터 압도하면서 방문하는 리조트에 방문한 느낌의 웅장함이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제주당 안내판이 내가 누구라는 걸 정확하게 이야기해주는 느낌이 좋았고 들어서자마자 확 눈에 들어오는 전체 느낌이 압도하는 경관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돌자마자 보이는 경관이 짜잔~~~~
실내 인테리어는 식물원에 들어온것 같은 느낌이었고 제주 농장을 담은 트랙터도 같이 있는 거대한 제주 농산물 빵공장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과 식물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대형 농장에 식물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도심을 벗어나 영화세트 안 농장이 리조트가 되는 신기하고 좋은 공간들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실내부터 외부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경관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에서 밖으로 나오는 물의 공간이 있었는데 장관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말로 표현이 어려울 것 같아요.
정말 멋있었습니다. 제주의 물과 바람과 돌과 농산물 이런걸 다 담는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제주도의 날씨처럼 수시로 변하면서 밝았다 흐렸다 안개가 꼈다가 개었다가 변화무쌍한 날씨가 너무도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샛별오름뷰가 정말 환상적이고 날씨와 바람과 돌이 정말 제주라는것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었습니다. 안개와 바람이 너무 멋지게 가깝게 보이는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경관은 그만보고 먹을 것을 찾아서 다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먹거리가 다양하고 시각적으로 너무 아름답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맛도 좋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제주 농산물을 사용하여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는 재미있는 공간이었고 외국 대형 마트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빵과 간단하게 파스타 같은 요리도 맛볼수 있었고 감자수프의 당근빵과 토마토잼이 들어있는 토마토빵, 감귤빵 등 다양하고 제주도만 있을 것 같은 빵이 있어서 재미있으면서 즐거우면서 맛도 좋은 재미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주문한 토마토빵과 감귤빵과 감자스프>
제주 특징을 살리는 케릭터 샾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을 듯싶었습니다.
가족들과 연인들과 지인들과 함께 재미있게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방문기 였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화문 맛집 > 회식하기 좋은 중식당 일일향 광화문 (5) 2024.11.1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맛집> 자주테이블 방문후기 (1) 2024.11.10 공덕 미슐랭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1) 2024.10.21 <대치역 맛집> 오늘의밥상 3.4 (0) 2024.08.17 KITH 서울 성수스토어 방문 후기 (0) 202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