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프리베 카페 - 의정부 장암 맛집, 수락산 힐링장소,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승마클럽
파크프리베 야외공간
의정부에 있는 파크프리베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이면서 좋아하는 카페랍니다.
이전에 승마장이랑 의자공간 여러 공간들을 올려놓았는데 이번에는 구석구석 다니면서 좋았던 공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파크프리베에는 승마장도 있으면서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음식맛도 좋고 , 음식인심도 푸짐한 편이랍니다.
이전에 방문기를 남겼어서 오늘은 디테일하게 방문해 보았던 산책길 아름다운 꽃 사진위주로 올려볼게요~~
그래도 먹는 것을 빼놓을 순 없겠죠~~~ 맛집이니깐^^
들어오는 입구에 가장 반겨주는 예쁜 은행나무는 이 공간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을엔 노란 단풍과 함께 또 아름다움을 주니까요
파크프리베 요리
파크프리베는 요리가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끝내주거든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을 때 사람들이 다들 좋아했습니다.
공간을 이렇게 까지 꾸미고 가꾸고 하는데 얼마나 많은 정성을 쏱아야 하겠습니까?
그 정성이 느껴져서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자연이나 장소가 주는 예쁨도 있지만 정성과 맛있는 음식이 참 좋은 공간으로 느껴지게 하는
마법 같은 공간이거든요
파크프리베 안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어요~~
하얀 벽에 노란 그림이 꽉 차보였고 빈 공간에 새로운 그림이 더 들어오면 좋겠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크리스털과 노란 그림이 참 잘 어울리네요~~
샐러드 요리를 시키고 입가심을 한 다음 요리들을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고 발사믹소스랑 야채들이 정말 푸짐하게 담아져 먹는 내내 입안에서 야채들의 향연이 펼쳐진답니다.
뇨끼를 주문했는데 여기서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뇨끼 하나하나 구워서 정말 맛이 끝내줬어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신선한 해산물 파스타와 육회가 들어간 파스타는 신선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런 새로운 요리 너무 좋아요~~~
파스타들도 일반적이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변화를 주는 그런 모습이 여기를 자꾸 자주 찾으러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피자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말해 뭐 하겠어요,
저희 가족들에겐 힐링의 장소이고 결혼기념일, 가족행사, 지인 모임 때마다 가게 되는 이유를 알겠죠?^^
청량한 음료와 후식을 먹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모임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오는 길에 빵도 한아름 사가지고 왔어요~~~
빵도 정말 맛있어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의정부 맛집 파크프리베 방문기였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모 제과점 도곡타워점 (0) 2024.07.29 호텔 망고빙수 후기 < 조선팰리스 라운지 > (4) 2024.07.23 <과천 맛집> 화이루 중식 맛집 (1) 2024.07.11 <파주 맛집> 주소가 이름이 되는 문지리 535카페 (MUNJIRI 535 ) (1) 2024.05.27 < 광화문 맛집> 퓨전 아시안 음식 " 케이아틱 (Chaotic)" (0) 2024.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