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4. 23.

    by. 백합나무사랑

     

     르빵 명동성당점

    명동성당 지하 빵집, 딸기 케이크, 밤식빵, 맘모스빵, 바게트 샌드위치

     

     


     

     

     

     

     

    월요일마다 성당에서 십자가의 길 기도를 하러 다니는데  요즘 외국인들도 성당에 많이 방문들을 하더라고요.

    명동성당 안에서 사람들이 기도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 사진을 찍을 순 없었어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성모님 상 앞 장미가 방울방울 맺혀 있더라고요

    기도 후 성당 아래에 있는 명동 르빵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기도 후 성당 아래 상가로 내려갔는데  르빵에  줄을 엄청 서있더라고요. 줄 서있는 것 보이시죠?^^   

     

     

     

    안보이는 쪽에서도 길게 줄이  있었습니다.

     

     

     

     

    르빵은 약국, 편의점, 식당 등 다양하게 공간이 조성되어 있는데 계단이 있는 뒤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방문했는데 사람들은 밤식빵 나오는 시간을 알고 있어서  대기후 구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밤식빵은 오후 2시   1인 2개 구매 가능하고, 

    매머드빵은 1인 1개 구매가능하고 오후 3시에  빵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그래도 줄이 적긴 했지만 다른 때는 50명 이상 줄 서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바게트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줄 서지 않고 구매 가능했답니다.

     

     

     

     

    다양한 빵들을 보세요. 다양한 빵을 소량으로 한정 생산하니 신선하고 맛있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밤식빵도 한 종류만 있는 게 아니라 다양하게 흑임자 콩식빵, 유기농 통밀식빵 등 다양했어요.

    하지만 밖에 서있는 줄은 밤식빵 줄이더라고요.^^

     

     

     

     

    매머드빵 사이즈 보이시죠?

     

    사이즈가 큰 게 매머드의 큰 특징이지만 맛도 당연히 좋아야겠죠?

     

     

     

     

    빵을 종류별로 다 한 개씩 사 오고 싶었지만 샌드위치만 사 왔답니다. 야채도 엄청 많고 풍성한 맛에 자꾸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딸기 케이크 보이시죠? 중간에 위에 올라간 거보다 더 많은 딸기들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다음엔 딸기케이크를 사야겠어요.

    조금 있으면 블루베리 케이크도 나오겠어요. 요즘은 딸기케이크가 시즌이니깐~~~~

     

     

     

     

     

    저는 바게트 샌드위치를 너무 좋아해서 샌드위치를 구매했답니다.

     

     

    가끔 입이 미어지게 양상추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사 오게 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빵집 중  바게트 롱 샌드위치는 김영모 제과점과 명동 르빵을 좋아하는데  각자 둘 다 드셔보시면 둘다 맛있는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글을 쓰는 중에도 먹고 싶어서 사러 가고 싶네요~~~~

    곧 사러 가야겠어요~~~